횃불재단


인사말

HOME > 재단소개 > 인사말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횃불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횃불재단이 시작 된지 37년이라는 긴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하나님께서 횃불재단을 사용하셔서 지금까지 국내외에 선교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지켜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그리고 한결 같은 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고 사랑을 보내 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재단은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 중심의 신앙적 기초 위에서 초 교파적으로 나라와 민족, 그리고 세계선교를 위해 꾸준히 일해 왔습니다. 이제는 온 세계가 PC와 모바일 기기를 통해 한 공간에서 서로 정보를 주고 받는 지구촌 한 가족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빠른 온라인 매체가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세우고 세계를 복음화하는 귀한 복음의 도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횃불재단도 하나님의 소중한 자녀들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사역의 현장이 되고자 합니다.

횃불재단은 국내에서는 전국의 주요도시에 조직되어 있는 횃불회를 통해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을 세우고 섬겨드리고 있습니다. 횃불재단은 국내에서는 전국의 주요도시에 조직되어 있는 횃불회를 통해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을 세우고 섬겨드리고 있습니다.
이 사역은 횃불재단의 중심 되는 사역으로서 이 나라의 소망은 교회에 있고 교회를 바로 세워나가기 위해서는 목회자들을 도와야 한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운동입니다. 전국 횃불회를 통해 다시 한번 한국교회가 일어나고 지역이 변화되며 나라와 민족이 변화되는 놀라운 일을 보고 싶습니다.

또한, 저희는 전세계에 흩어져 이민자로서의 삶을 살며 하나님을 섬기시는 우리 한민족 디아스포라들과 함께하는 재단이 되고자 합니다. 이민자들은 자신이 살고 있는 나라와 지역에서 이미 준비된 분들입니다. 자신의 뜻과 상관없이 부모를 따라 이민의 삶을 사는 1.5세 2세 3세들은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소중한 선교자원입니다. 그 선교자원들이 동원되어 세계 곳곳에서 주의 이름으로 일어선다면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파하라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성취하게 되리라 믿습니다. 제2의 사도바울, 브리스길라와아굴라 같은 인물들을 발굴하고 키워 세우는 일이 한국교회와 이민 교회의 일이고 우리 모두의 선교적 사명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횃불재단은 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를 통해 디아스포라 선교사역에 나섰습니다. 그리고 이 사역은 한국교회, 특히 횃불회원 교회들과 함께 해야 할 새로운 선교 패러다임입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횃불회와 함께 디아스포라를 섬기는 선교사명을 감당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 한국교회를 위해, 또 자신의 목회를 위해 고민하며 기도하는 목회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대학원(TEDS)과 함께 목회학박사과정(DMIn)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한국의 목회상황에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이 과정의 시작 역시 한국교회를 돕고 섬기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교회와 목회에 대해 고민하고 기도하시는 분들에게 큰 소망이 되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도 세상을 뒤엎은 초대 교회 같은 영적 폭발이 일어나게 될 것을 기도하며 기대합니다. 때가 급합니다. 우리 모두 온 세계에 복음의 횃불, 성령의 횃불, 선교의 횃불을 높이 들고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주님의 제자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찾는메뉴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